문화의 거리

춘천의 일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테마가 있는 거리 축제

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민주도형 축제 프로그램입니다. 일상의 거리를 바꾸는 특색있는 공간설치와 시민들이 참여하여 완성하는 거리예술 프로젝트까지, 봄과 가을 두 번의 축제를 통해 예술가, 상인, 청년, 시민들이 문화 활동을 지속해 이어 나갈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.

2021 대학로 문화의 거리

  • 일시 : 2021.04.26.(월) ~ 05.08.(토)
  • 장소 : 강원대학교 후문 거리 일대
  • 컨셉 : 취향의 밤 ‘집은 없어도 생각과 취향은 있어’(영화 소공녀 中)

공연프로그램

테이블
로드 스테이지 쇼갱<사운드 액터/신의 야바위>
마임시티즌<슈트맨>
텔어테일<타악밴드>
라퍼커션<퍼커션>
란타나<라틴팝밴드>
탁보늬
일곱시반<인디밴드>
팀클라운<경상도 비눗방울>
스테이지 식스<필 온더스트리트>
그림하일드<인디밴드>
조준 <조준발사>
나상현씨 밴드 <인디밴드>
가라지 스테이지
(대학교 동아리 버스킹)
RMPC
울음큰새
기타치노
Re:born
MIC

놀이패한마당

기타 프로그램

테이블
거리예술 프로젝트취향공간 지역의 문화예술 전공 청년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의 거리 전시!
청년들의 시선으로 대학로 거리를 해석하여 예술로 표현합니다.

메인 참여 작가: 이덕용, 이원일
커뮤니티 공간친구네 집 거리의 유휴공간을 활용한 공간 기간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, 친구네 집에 놀러 가듯 누구나 출입하여 오락, 음악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입니다. 배우들의 유쾌한 상황극 퍼포먼스도 함께합니다.
오프라인 중고장터그린문화마켓 일회용과 무분별한 소비의 대학로, 새활용과 교류 문화의 장으로! 원룸과 상권이 밀집한 대학로의 특성을 바탕으로, 자취생이 집 앞 거리로 나와 쉽게 중고 자취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마켓입니다.
데일리 체험프로그램취향클래스 잠들어 있는 당신의 취향을 깨워줄 하루!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포토, 헤어 관련 클래스와 거리 내 상권을 이용한 베이킹, 칵테일 클래스가 진행됩니다.

참여 강사: 춘천MBC아카데미뷰티스쿨(헤어), yourday-snap(사진), 체리온탑(베이킹), 더모멘트(칵테일)